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HINESE l ENGLIS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이브샵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07 16:36: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4
 

안녕하세요고객님, 이브샵 입니다. :)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통화하셨던 분의  렌탈사 고객센터로 확인됩니다.
차후 불편 발생되지 않도록 내용 전달하겠습니다.

고객님, 기분 상한게 한점 죄송합니다. .
그리고, 이브라 사용에 대한 문의는 이브라 고객센터 1544-2770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편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1년전에 구매를 해서 효과도 없고 피부에 뭐가 잘안나지만 이걸 쓰고 처음으로 뭐가났어요 한두푼도 아니고 잘 생각해서 합리적인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근데 이걸 또 렌탈취소하면 1년정도를 사용했는데도 50만원에 위약금이 나오고 자동이체를 해놨는데 그게 안빠져나갔는데 하루마다 이자가 붙어서 나와요 그거때문에 오늘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홍승훈 과장 이라는 사람이 전화를 받았는데 전화받는 태도가 어떻게 그런사람을 과장 자리에 앉혀놓고 고객상대를 하나요? 이미 물건 팔았으면 끝인가요? 살다살다 이렇게 전화받는 고객센터 처음이네요 저보고 말할떄마다 대답하라고 듣고있다니까 빨리빨리 대답하시라고요 이러고 제가 설명하고 있는데 말좀 빨리하세요 이러길래 당황해서 말을 멈추니까 바빠서 다른전화받게 끊을게요 이러길래 너무 어이가 없어서 다른 상담원 연결 해달라니까 정확히 '그냥 빨리빨리 말하면 되잖아요 '이러시더라구요 재촉하면 말이 더 안나오는데 너무 어이가 없고 기가막혀서 말이 더 안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이때 통화시간이 4분 이였습니다 그래서 4분밖에 안지났다니까 자기도 말을 안하더라구요 여기는 무슨 시간 정해놓고 상담받나요? 다른 분들도 그렇게 상담받는건지 과장이라는 사람이 그런데 ㅋㅋ진짜 아직도 화나네요 고객을 우습게 생각해요 그러고 사과한마디 조차도 못받고 솔직히 사과라도 제대로 했으면 귀찮아서 리뷰 안올릴려구 했는데 사과 한마디가 그렇게 어렵냐니까 왜 고객센터에 문의 주셨냐고 말돌리고 진짜 사람 무시하는거 티나네요 ㅠㅠ직원 관리도 안되어있는데 무슨 물건을 팝니까 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ㅋㅋ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